갤럭시 탭 S7 FE 북커버&파우치 언박싱

2021. 8. 8. 10:49

저번에 탭 S7 FE를 사고 북커버, 파우치를 5000원으로 살 수 있는 혜택이 있어서

북커버랑 파우치를 사고, 저번 주에 왔으나

글을 쓰기 귀찮은 관계로 이제서야 글을 씁니다 😂

 



_/ 북커버

이 북커버는 12.4인치 화면인

Tab S7+, Tab S7 FE에서 호환됩니다!

 

하단에 항균 코팅이 되어있다고 쓰여있네요

 

삼성닷컴 소개 페이지


뒷면을 보면

 

뜯을 수 있는 점선이 있습니다!

 

암튼 열어보면

 

북커버와 카메라 부분 잘 맞추라고 하는 종이가 있습니다 🙂

 

이제 탭에 끼워봅시다!

 

자석으로 챡 하고 잘 붙네요 🙃

 

가운데에는 펜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~

(이래도 잃어버리지 않는다는 자신은 없지만요.. 🤣)

 

 

아래쪽 라인에 맞춰 50도, 65도로 세울 수 있습니다!

 


_/ 파우치

파우치 이름은 "투카노 알레산드로 멘디니 파우치"입니다

 

이 제품은 제품마다 패턴이 다 다르다고 하네요 😮

 

알레산드로 멘디니가 협업을 통해 제품을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😀

 

일단 여기까지 알아보고 제품을 보겠습니다!

 

박스부터 화려한 패턴으로 되어 있네요

 

이 파우치로는 279.4mm ~ 330.2mm의 탭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!

 

저는 이런 패턴의 파우치가 왔습니다 😏

 

탭을 넣어보면

 

북커버를 끼고도 잘 들어갑니다 🙃

 


이렇게 북커버&파우치 언박싱을 마치겠습니다!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~ 🙇‍♂️

 

 

>Tab S7 FE 언박싱 보러가기<

 

'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갤럭시 탭 S7 FE 언박싱&간단한 후기  (0) 2021.07.24

BELATED ARTICLES

more